Community

고객이 원하는 모든 유형의 상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곳,
바로 bizmallkr.com입니다.

  • Community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언제나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추어 최상의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제목 비즈트리, 중국 S社와 협력 'S global' 구축 운용 나서
작성자 biztree348
작성일자 2019-07-15
조회수 131
 
국내에 글로벌 뉴스통신사 시대를 열며 111년의 전통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뉴스통신사 중 하나인 UPI에서 비즈트리 관련 기사가 나왔습니다.
다음은 기사내용입니다.
 



 
 
 
한국 중기 우수제품 '몰인몰' 형태로 해외관/한국관에서 소개
 
이-커머스(E-commerce) 전문기업 비즈트리(Biztree)는 이 분야 중국기업인 S와 협력해 'S Global' 구축과 운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.
 
 



▲ 이-커머스 전문기업 비즈트리는 최근 중국의 S와 ‘S Global 해외관 구축 운용 양해각서(MOU)' 를 맺었다. [비즈트리 제공]

비즈트리는 그동안 중국사업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, 본격적으로 한국 중소기업의 기술력 및 가격경쟁력 우수제품을 중국 쇼핑몰 플랫폼에 몰인몰(Mall In Mall) 형태의 해외관/한국관을 개관한다.
특히 중국 이-커머스 시장의 유통 트렌드인 '신유통'(오프라인 플렛폼+오프라인 매장+물류 시스템), 즉 소비자 중심의 통합된 유통과 해외 직구등에 사용되는 왕홍(파워블로거)·소셜커머스 마케팅 전략을 접목한다는 계획이다.
S는 설립 1년 만에 1일 방문자 50만 이상(2019년 5월 12일 기준), 1일 데이터 200만 이상, 누적 고객수 500만 명 이상, 1일 단일상품 매출액 470만 위안(한화 약 7억9000만 원), 1일매출액 1억 위안 이상(한화 약 170억 원) 기록하고 있다, 또한 제품 론칭 5개월 만에 570만 건 이상의 주문량을 기록했다. 이처럼 매출 신화를 계속 갱신하며, 중국 이-커머스 신흥 강자 자리를 굳건히 이어가고 있다.
S의 CEO·부회장 맥스 가오는 "이번 비즈트리와 S Global (해외관) 구축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가진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"며 "앞으로 S Global 을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, 미주, 유럽의 우수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가진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"고 포부를 밝혔다.

오는 8월 1일 오픈 예정인 S Global 해외관은 현재 1차로 8개 브랜드 115개 제품 론칭이 확정됐다. 또한 다음 달부터 매달 한 번씩 한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제안이 계획되어 있다.
한편 현재 중국 이-커머스는 티몰(T-mall)이나 징둥, 슈닝 등 전통적인 인터넷/모바일 시장과 새로운 트렌드인 신물류 체험마케팅과 왕홍경제, 역직구 증가, 그리고 소셜마케팅 등 새로운 시스템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.

기존 전통 인터넷/모바일 시장도 '신유통, 왕홍경제, 소셜마케팅'으로 급격하게 이동하고 있다. 알리바바도 중국 인기 왕홍이나 소셜마케터를 알리바바에 편입시키거나, 관련 회사에 투자를 통해 지분 확보 및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.


UPI뉴스 / 김들풀 전문기자 itnews@upinews.kr


 

기사링크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