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
고객이 원하는 모든 유형의 상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곳,
바로 bizmallkr.com입니다.

  • Community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언제나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추어 최상의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제목 (유)비즈트리, 중국 항저우 S社와 한국 중소기업 전용 S Global(해외관) 구축 MOU 체결
작성자 biztree348
작성일자 2019-07-15
조회수 80
 

(유)비즈트리, 중국 S社와 한국 중소기업 전용 S global(해외관) 구축 MOU 체결


 


 


 



 


 


 

한국 중소기업의 순조로운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가 본격 마련될 전망이다.


(유)비즈트리(Biztree)는 중국 E-commerce의 신흥 강자 S社와 'S Global(해외관)' 구축 및 운용을 위한 양해각서(MOU)를 최근 체결했다고 밝혔다. 이번 협약은 중국 진출을 희망하지만 대기업에 밀리는 경우, 자금 부족을 겪는 경우, 마케팅 경험이 미숙한 경우, 중국 시장 흐름의 정보가 부족한 경우 등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개선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.


실제로 (유)비즈트리는 한국 중소기업의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2년여의 준비기간 및 시장조사 과정을 거쳤다. 아울러 중국 여러 중견 E-commerce 플랫폼 업체와의 꾸준한 해결 방법 모색을 통해 'CK Win-Win Project 2024' 비즈니스 사업모델을 완성하는 성과도 거뒀다.


양사는 S Mall 플랫폼 내에 해외상품 전용관인 S Global(해외관)을 구축하는데 뜻을 모았다. 특히 해당 해외관 독점운영군은 (유)비즈트리가 부여 받는다. 이는 검증된 한국의 최고 수준의 품질력과 가성비 그리고 우수한 디자인의 한국 중소기업제품을 S Global(해외관)을 통해 중간 유통과정 없이 공급하는데 그 뜻을 함께 했기 때문이다.


특히 중국 E-commerce시장의 유통 트렌드인 '신유통(오프라인 플렛폼+오프라인 매장+물류 시스템)' 즉 소비자 중심의 통합된 유통 형태와 해외직구 유통 흐름, 왕홍·쇼셜커미스 마케팅 전략을 접목할 것으로 알려졌다.


S社는 2016년부터 2년여 간의 철저한 준비 및 검증 기간을 거쳐 현재는 중국 내 E-commerce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. 창립 1년도 채 되지 않아(2019년 5월 12일 기준) 일일방문자 50만 이상, 일일데이터 200만 이상, 누적 고객수 500만명 이상, 일일 단일상품 매출액 470만 위안(한화 약 7억 9천만원), 일일매출액 1억 위안 이상(한화 약 170억원), 그리고 제품 런칭 5개월 만에 570만건 이상의 주문량을 기록했다. 현재는 이러한 매출의 신화를 계속 갱신하며 중국 E-commerce의 신흥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이어가고 있다.


S社의 CEO·부회장 Max Gao은 "이번 비즈트리社와의 S Global(해외관) 구축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가진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."며 "향후 S Global(해외관)을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, 미주, 유럽의 우수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가진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"고 포부를 밝혔다.


(유)비즈트리 남국현 총괄부사장은 "S Global(해외관) 구축 및 운영에 있어서 현재 개설 중인 비즈트리 중국지사(항저우 지사장 김동현)를 통해 중국인 눈높이와 고객 니즈를 충분히 연구하여 뛰어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철저한 검증시스템을 통해 중국 E-commerce시장에 진출할 것"이라며 "추후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, 미주 및 유럽의 우수제품까지도 계속적으로 준비할 것"이라고 전했다.


 


 

기사링크

첨부파일